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뮤지컬 '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' 공연 실황
    감상 2020. 12. 17. 01:13

    엘지 유플러스 티비 뮤지컬 카테고리에
    지크슈가 있길래 무심코 틀었는데
    내가 본 거랑 많이 다른 현대적 해석 버전이었다 😲

    초반 감상


    Overture는 언제 들어도 좋았지만
    그 뒤에 보이는 게 내가 알던 사막 느낌의 세트가 아니라
    현대 사회의 문제를 보여주는 이런저런 영상들과
    의경과 시위대로 분장한 배우들이 대치하는 모습이 라니 상당히 이질적...
    한국 초연 버전도 이랬을까 생각하면서
    그 다음 내 최애 넘버 Heaven on Their Minds를 들었는데....

    유다 배우분이 연기로만 캐스팅된 것 같았다...

    😑

    끝까지 본 후


    레게 머리를 한 마리아까지 나오는 걸 보고
    그냥 브금처럼 틀어두고 집안일을 하며 중간중간 봤는데
    끝까지 현대적 느낌에 적응을 못 하겠더라.

    그리고 배우들 노래가 전체적으로 성에 안 찼다.
    지저스 배우는 겟세마네도 잘 소화하고 나름 만족이었지만
    유다 배우는 샤우팅(만)이 특기였던 것..
    마이클 리, 박은태, 윤형렬, 장은아 버전으로만 봐서 내 눈이 너무 높아진 건지...

    유다의 마지막 장면을 그림자 대비로 강렬하게 연출한 것과
    십자가 씬에서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은 아름다웠지만
    그 외엔 남는 것이 없었다.....

    자첫 때가 생각난다.
    이 난해한 송스루는 뭐지?! 했는데
    이제는 오버추어 일렉기타 소리를 흥얼거리는 나..
    암튼 오늘 본 건 지크슈 넘버 쿨타임 차서 한 번 들은 것으로 만족하기로 한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